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  · 전자세금계산서란?

  전자세금계산서 제도란 사업자가 전자적 방법에 의해 세금계산서를 발행 · 교부하고, 국세청에 전송하는 것을 말합니다.
  종이세금계산서 이용에 따른 사업자의 납세협력비용을 절감시키고 사업자간 거래의 투명성을 재고하기 위해 시행되고 있습니다.
  매출자가 전자세금계산서를 발행 및 국세청에 전송하게 되면 건당 100원(연간 한도 100만원)의 교부세액 공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.

  종이세금계산서를 발행하거나 전자세금계산서 미발급, 미전송 및 지연전송 시 가산계가 적용될 수 있음.
  발급기한은 공급시기가 속한 달의 다음달 10일 이내 발급(발급기한이 휴일이더라도 연장되지 않음)발행해야 함.
  국세청 전송기한 : 발급일 다음날까지 전송해야 함.
  '' 님에게 세금계산서가 발급 됩니다.
계산서 종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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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간조회
  계산서 발급 내역

거래처관리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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